본문 바로가기

투자의 모든것/재테크 I 코인

헌트코인(HUNT) 민트 토큰 무료 에어드랍 참여 방법

반응형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디앱 플랫폼 헌트코인(HUNT) 재단에서 바이낸스체인(BSC)를 활용한 새로운 스마트토큰 민트 클럽 토큰(MINT)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 민트 토큰
BEP20 기반의 인플레이션 우려가 없으며, 담보 자산에 사용하고자 만들어진 토큰



민트 토큰을 운영/관리하게 될 민트 클럽은 누구나 스마트 토큰을 만들고, 운영 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규 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스왑과 커뮤니티 생태계를 위한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참여 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헌트코인 <-> 민트 토큰 스왑 참여 방법

스왑은 총 802,002개의 HUNT를 80.2B 물량만큼 민트 플랫폼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중 10%물량인 8.0B 민트 토큰은 에어드랍 물량, 초기 발생할 LP 물량으로 40.1B 민트 토큰 배분을 진행합니다.

민트토큰 스왑 참여 기간 ~6월 29일 오후 3시



헌트코인 스왑은 메타마스크, 코인베이스 지갑, 유니스왑 등 크립토 월렛을 연동해 정해진 스왑 기간동완 민트 토큰을 교환하시면 됩니다.


메타마스크의 경우 이더리음 메인넷으로 교체해준 뒤 바꾸고자 하는 헌트 물량을 입력 후 민트 토큰으로 교환합니다. 교환된 민트는 BSC 월렛으로 옮겨질 예정입니다. 스왑 비율은 1헌트 당 10만 민트. 스왑을 진행한 헌트 코인은 소각된다고 하네요.

민트코인 스왑 바로가기

민트토큰 에어드랍 참여 방법


커뮤니티에 초기 10%에 해당하는 민트토큰 물량이 에어드랍 됩니다. 에어드랍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잘 보고 따라해주세요.

민트토큰 에어드랍 바로가기



1.
먼저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BSC 지갑을 연결해줍니다. 메타마스크에 BSC를 연결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메타마스크 연결 방법 | Binance Academy

이더리움의 가장 상징적인 지갑인 메타마스크에서 간단한 설정을 통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아카데미에서 설정 방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academy.binance.com




2.


BSC 지갑이 연결되면 민트 클럽의 공식 텔레그램 방에 입장해줍니다. 텔레그램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트 클럽 텔레그램

텔레그램 방 입장 이후 본인의 텔레그램 아이디를 칸에 적어줍니다. 텔레그램 아이디는 좌측 상단의 =를 눌러 설정-프로필 수정을 누르면 세번째에 사용자 명이 나옵니다. 사용자명에서 @를 제외한 나머지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3.


세번쨰로 민트 클럽의 트위터를 팔로우 해줍니다. 팔로우를 완료한 뒤 아이디에 본인의 트위터 아이디를 입력해주면 에어드랍을 받기 위한 모든 순서가 끝이 납니다.

Mint Club(@MintClubPro) 님 | 트위터

@MintClubPro 님 언뮤트하기 @MintClubPro 님 뮤트하기 팔로우 @MintClubPro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MintClubPro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MintClubPro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MintClubPro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MintC

twitter.com


아직까지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아 초기 참여자가 정말 적은 것 같은데요. 참여 방법도 간단하고, 무료로 에어드랍 되는 토큰이니 받아두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헌트코인(HUNT) 에어드랍인 민트 토큰은 6월 29일 오후 3시 마감 이후 일주일 이내 지급된다고 합니다.

Mint.club - Smart token builder for everyone

Explore smart tokens that provide instant liquidity and have no need to code. Anyone can launch a smart token with just a few simple clicks.

mint.club

▲ 민트토큰 에어드랍 링크


민트 토큰 총 공급량 - 이더스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