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의 모든것/재테크 I 코인

해외투자자가 공개한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어느정도? (feat.박호두)

반응형

요즘 코인 시장에서 레퍼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레퍼럴은 일종의 초대 개념의 수익 모델로 다수의 코인 유튜버나 블로거들의 핵심 수익원이다.

 

이제는 다들 알다시피 코인 시장이 단순히 트레이딩만으로 수익을 버는 시장은 아니다. 에어드랍, 스테이킹, 디파이, 대출, 스왑 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데, 레퍼럴도 그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겠다.

 

굳이 분류하자면, 마케팅 부류의 사업이랄까? 동일선상에서 보자면 쿠팡 파트너스와 다를 바 없다. 아이템 선정 후 해당 링크를 공유하여 수수료를 챙기는 형태다.

  

 바이낸스, 바이비트 레퍼럴 수익 어느정도길래?

 

 

해외 크립토커런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한 사람의 레퍼럴 수익 인증 이미지다. 총 299명의 초대자를 모았고, 이 중 거래를 완료한 사람이 169명이다.

 

169명의 거래자가 트레이딩으로 발생시킨 수수료의 일부를 취득해 총 2.7 비트(BTC)에 해당하는 수익을 창출했다.

2021. 4월을 기준으로 공개했으니, 한화로 1억이 조금 넘는 수준. 레퍼럴 결코 무시 못하는 수준의 수익인 것은 맞다.

 

 

하지만 레퍼럴 친구 수가 많다고 해서 수익이 매일 수백, 수천만원씩 쌓이는 것은 결코 아니다.

 

레퍼럴로 가입을 했다고 해도 거래를 진행하지 않으면 수익은 제로이며, 설사 거래를 진행하였다고 해도 10만원 미만의 소액으로 선물을 했다면 저조한 수익률을 기록 할 수 밖에 없다.

 

 

 자극적인 기사-> 조회수 장사-> 트래픽 유발

 

단언컨대 100억은 어처구니 없는 자극적인 단어 초이스다. 어떤 코인종사자로부터 자문을 구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적어도 국내 작고 작은 내수시장에서 단순 레퍼럴만으로 개인이 100억의 수익을 달성하기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바이낸스 수수료 공유 수익 순위에서 살펴볼 수 있는 상위권 유저들은 모두 누적된 수익들이다. 단순히 24시간동안만 벌어들인 수익이 아니라 첫 레퍼럴 활동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수익이 누적되고, 그 누적된 수익을 바탕으로 순위를 매긴 것이다.

 

이 누적된 BTC만 보고 저 기자양반이 착각하고 쓴 기사가 아닐까 생각이 된다. 애시당초 순위권 숫자들을 보면 낮듯이 바이낸스 초창기부터 활동한 이른바 고인물들이다.

 

 

 

 

박호두 레퍼럴 수익, 그도 억대 수익 거둔다고?

 

최근 유튜버 박호두의 바이비트 레퍼럴 수익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부쩍 증가했다. 이유인즉슨 매일 천만원씩 담보금 잔고를 채워와서 청산 퍼포먼스를 연속적으로 보여주고 있기 때문.

 

방송을 보다보면 '어떻게 하면 저렇게 매일 천만원을 잃을 수 있나' '저 돈이 어디서 났나' 라는 궁금증이 생기기 마련이다.

 

바이비트의 정확한 레퍼럴 수익구조는 모르겠으나 확실한 것은 상단의 인버스/USDT 무기한 계약 20%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수수료의 일정 부분이 박호두 선물계좌로 차곡차곡 쌓인다는 점이다.

 

레퍼럴 수익은 본인이 밝히지 않는 이상 알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초대를 받은 사람들이 얼마나 얼만큼의 레버리지를 사용하는지도 모르고, 트레이딩 방식 또한 가지각색이기 때문이다.

 

커뮤니티 상에서는 추정 수익으로 2억원이 꾸준히 언급되고 있는데, 레퍼럴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단기간 내 억대에 달할 만큼의 레퍼럴을 받기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물론 지금처럼 담보금을 매일 1천만원씩 방송 콘텐츠로 투자하는 부분에 있어서 레퍼럴이 부담을 확실히 줄여줬으리라 생각을 한다.

 

개인적으로 박호두 방송은 오래 보고 싶다. 레퍼럴로 수익을 거두는 박호두를 보며 너무 배아파하지 않았으면 싶다. 호반꿀은 진리이니, 오래 두고 봐야 한다.

 

 레퍼럴, 나도 한 번 해볼까?

바이낸스 인플루언서 전용 링크

▲ 현물과 선물 영구적 수수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초대를 받은 사람은 수수료 절감 혜택. 초대를 해준 사람은 트레이딩에서 나오는 수수료를 바이낸스와 나눠 가질 수 있는 구조. 이미 3~4년전부터 시행되어 왔던 시스템이다. 결코 쉽지 않겠지만, 이 글을 보는 당신도 바이낸스 레퍼럴 활동을 충분히 할 수 있다.

 

당장의 바이낸스 선물 거래를 위한 링크를 찾는다면, 위 배너를 통해 가입해보기 바란다.

 

 

반응형